제목 | [재공고안내]대전전문랩 홈페이지 및 업무지원시스템 개발 용역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융합센터 | 작성일 | 2019.11.26 | 조회수 | 51 |
첨부파일 |
(재공고)대전전문랩 홈페이지 및 업무지원시스템 개발 용역 입찰 공고
2019년도 대전전문랩(DID 기술융합공작소) 운영사로서 전문랩을 이용자들에게 홍보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업무를 연계하여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업무지원시스템 개발 사업자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용 역 명 : 대전전문랩(DID 기술융합공작소) 홈페이지 및 업무지원시스템 개발
나.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2개월간
다. 예 산 : 금 49,000,000원정(금 사천구백만원정, 부가세포함)
2. 입찰일정
가. 입찰재공고일 : 2019. 11. 28 (목)
나. 제안요청서 설명회 : 2019. 12. 2 (월) 11:00 장소: 대전융합기술연구생산센터 1층 106호 회의실
다. 입찰마감 : 2019. 12. 9 (월) 18:00
라. 제안서발표 : 2019. 12. 10 (화) 10:30
마. 낙찰자 결정(예정) : 2019. 12. 11 (수) 11:00
※ 낙찰자 결정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3.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
1) 계약방법 : 일반경쟁입찰
2) 낙찰자 결정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가. 대전전문랩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업무지원시스템 개발을 위한 심사기준에 의하여 기술 및 가격을 평가
나. 순위 결정은 평가 결과 고득점 순서에 따라 순서를 결정하되, 동점인 경우 제안내용의 전략및방법론, 기술및기능 점수 순위에 따라 업체 선정
다. 최종평가 된 순위별로 가격 협의 후 낙찰자 결정
라. 메이커스페이스 관련 홈페이지 개발경험이 있는 업체 우대
※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유선통보
4. 입찰참가 자격
가.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홈페이지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
나. 공동도급, 하도급 불가 : 단일 업체로 제안 참여하여야 한다.
다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참석해야 합니다. 설명회에 참여자에 한해 응찰이 가능합니다.
5. 제안요청서 설명회
1) 일시 및 장소 : 공고문의 입찰일정 참고
2) 설명회제출서류
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나. 참가자 신분증 사본 1부
다. (대표외 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)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
3) 제출방법 : 설명회 장소 입장시 제출
4) 유의사항 :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본 입찰에 응찰할 수 없으며, 설명회 시작이후에는 입장할 수 없음
6. 제안서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
1) 제출방법
가. 제출장소에 방문, 인편 접수 (제안요청서 참조)
2) 제출서류
가. 회사소개서 1부
나. 제안서(제안요청서 참조, 실적증빙에 필요한 서류포함)
다. 견적서 1부
7. 기타사항
가.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.
나.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218,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융합기술연구생산센터 1층 107호, 융합기술시제품제작소로 방문 접수한다.
다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.
라.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,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한다.
마.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,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.
바.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주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.
사. 입찰결과는 당사자에게 유선통보로 갈음한다.
아. 문의 : 042-477-3004 (010-3914-0220)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9. 11. 28
따뜻한메이커연구소 (주)